티스토리 뷰

귀여움에 취하라! 모바일RPG게임 슬라임 알피지2  -소개,공략-

안녕하세용 !! 핑퐁입니다 오늘의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은요 !?
바로바로 "슬라임알피지2" 라는 게임입니다 :) 
월레 2 가 되기전에는 슬라임알피지 원조 버전이 따로있는데요  1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 하여 "슬라임 알피지2" 가 새로 나왔습니다 !! 
얼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로딩 화면인데요 ㅋ_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  
뒷 배경부터가 뭔가 무시무시한 던전 이미지 보다는 뭔가 동글 동글한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켜주는것같습니다 
슬라임 알피지는 몬스터 마저 슬라임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정말 귀여운걸 좋아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ㅋㅋ 

게임을 막 처음 들어가게되면 남자 캐릭터로 할것인지 여자 캐릭터로 할것인지 부터 고르게 되는데요 
저는 눈이 보이지 않는 저 거만한 소년 저 소년을 선택 해버렸습니다 :) 

방치형이긴 하지만 기본적인 조작은 '자동''수동' 으로 나뉘는데용 
이와같이 튜토리얼 에서는 수동 조작법을 먼저 알려줍니다 :) 
수동조작법도 어렵지않아요 점프도 타이밍 맞게 하는게아니라 푝푝 하고 텔레포트 형식으로 점프를 하게됩니다 

튜토리얼을 마치게 되면 다짜고짜 선물부터 주는데요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다른 뭐랄까 주문서 사용법 부터알려주는게 아니라 선물부터 박아버리는 이 귀여운박력 ./.  벌써 반해버렸습니다 ㅋㅋ 

오잉 ? 걷다보니 누가 말을 걸길레 대답만 해줬더니 선물을 또 이따금씩 줘버리네요 .. 

;; 아니 선물을 게속 주는겁니까 ,.., ?  왜 게속 주는건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저같은 신입생에겐 작은거 하나 쉽게 버릴수없는 노릇 
저 핑퐁은 모두 다 겟 해버렸습니다 :) 

입장 선물과 다르게 슬라임알피지는 출석 체크형 보상도 주는데요  1주를 기준으로 총 31일중 28일을 받게되는데 
만약 오늘 하루를 못받더라도 남은 기간안에 충분히 받을수있게 설정해둔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유저를 걱정으로 보살펴주는 게임이에용 

자 이제 본격적인 사냥을 시작해봐야하는데요  
레벨이 어느정도 자라기 전까지는 스킬 부분은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일정 레벨을 달성해야만 스킬이 하나씩 잠금 해제 되는데요 
그렇게 까지 수동으로 사냥하기가 사실상 너무 힘이듭니다 
컴퓨터가아니라 손가락으로 해야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뭔가 복잡하게 느껴지실수도 있는데요 
중앙 하단을 보시면 "AUTO" 라는  아이콘이있는데 이 아이콘을 누르면 자동 전투로 바로 이어집니다 

자동전투는 사냥의 피로도를 낮춰줄 뿐더러 방치형같은 게임의  기본적인 메뉴얼이 되겠는데요 
이게임은 노력한 자에게만 무언가를 주어주는듯 합니다 
보라색 보석 30개를 쓰는대신에 30분을 충전해주는데요  (자기전에 해두셔야 할겁니다 ㅎㅎ) 
하지만 보라색 보석을 어디서 얻느냐 부터 저는 샅샅히 알아보았습니다 

보석수급 

보석은 물론 상점에서 유료화 하여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지 돈을 투자하기전에 무료로 얻을수있는 방법부터 모색하는게  저 핑퐁 아닙니까 !@!!?
사냥 화면에 우측상단 을 보시게되면 책모양 아이콘이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시면 몬스터리스트 가 나오는데용  이 몬스터 리스트는 각종 몬스터를 잡으면 일정확률로 
몬스터리스트에 등록이 됩니다  등록하기까지 그렇게 어렵지않습니다 한 5분?정도 걸린것같아요 

자 이렇게 등록을 하시게되면 보상으로 보석 10개를 주어줍니다 
보석 10개 가 쌓이고 쌓이다보면 어느순간 하루종일 자동사냥을 돌려도 모자라지않을만큼이라고 생각듭니다 :) 
보석도 주고 시나리오별로 보스몬스터 까지잡으면 이동속도 5 % 라는 추가 패시브효과까지 받게되는데요 ? 
성장에 무한한 원동력이라고 생각이듭니다 ㅎㅎ 

2번째 방법

상점에 가시면 보석 칸에 동영상 시청으로 얻을수있는 보석들이있습니다 
하루에 10개씩 10번이면 하루에 무조건 100개는 기본적으로 챙겨갈수있는 계산이 나오는데 
알뜰살뜰 하나씩 챙기시길 바랍니다 !!! ^_^

하지만 또 여기서 끝이아니죠  사냥 화면 우측상단 느낌표가 그려져있는 종이 모양 아이콘을 보게되면 
역시나 ~~ 퀘스트 창인데요 이 일일 퀘스트는 하루에 1번씩 도전할수있으며 난이도는 상중하 중에 중 정도 될것같습니다  
상점의 무료보석/ 일일 퀘스트의 보석/ 몬스터 리스트 등록시 보석 
이 3가지 만으로도 언제나 자동사냥은 든든하게 될것같아용 :) 

다음은 알피지의 기본중에 기본인  장비 창입니다 장비는 무기와 방패만 외형으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신발을 신어보아도 갑옷을 입어보아도 캐릭터는 변하지 않는걸 보니  역시 코스튬이 따로 있더군요 

코스튬은 의상도 있고 무기도 있는데 각종 효과들을 두루 갖추고 있기에 스펙업 향상에 도움이 될것 같은데요  
아직은 저도 구매하지는 못하고있습니다 조금더 성장해보고 어떤게 더 좋은지 선택을 해봐야할것같아요 ./.!! 

자 어느덧 레벨이 성장 하여 스킬이란 부분을 좀 배워보았는데요 
역시 자동사냥을 클릭하게되면 저절로 스킬이 써지게 됩니다 
너무나도 간편하죠 ? 
항상 이런 자동사냥에는 물약을 언제 먹어 줘야 하나 ~ 라는 생각이 무조건 들게 되어있습니다 
왜냐하면 스킬은 등가교환의 법칙.. 무언가를 꼭 가져가는 친구입니다 ... 
바로 MP 죠 이 MP 는 수동으로 먹여줄수도 있지만 
더빠른 사냥을 위해 자동으로 채워주는것이 있습니다 

상점에 펫을 보시게 되면 귀염귀염 슬라임들이 있습니다 
'푸딩'.'젤리'.''마시멜로' 이름부터 정말 귀엽지않나요? ㅋㅋㅋ 저는 정말 귀여워 죽을것같습니다 제 취향 인거같아요 ㅋㅋ

펫은 마리당 500개의 보석으로 살수 있는데 보석을 모으다 보면 7일안에 무료로 펫한마리 정도는 쉽게 
가져갈수있지않을까 싶습니다 . 
 
자 오늘은 "슬라임알피지2"에 대해서 간단 소개를 좀 해보았는데요 
저는 얼른 또 슬라임알피지2를 하러 떠나야할것같습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자동사냥이 도와주고있어요 ..ㅎㅎ 
취향타는 게임일수도 있는데 
귀여움이라는건 거의 모두가 좋아하실거라 생각이드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를 가져오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