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겨워하지마 -방치형RPG게임 /지겨운시간이없어요 !!/신규유저혜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형 RPG 게임인 -지겨워하지마- 라는 게임을 리뷰,공략글을 써보겠습니다 !! 
저도 하루하루 일에치여 게임을 하고는 싶지만 뭔가 액티브있는 그런게임들보다 방치를 하면서 키워나가는 그런게임들을 우선적으로 찾아보게 되는데요 ㅠㅠ  저는 이 방치형 게임들이 뭔가 더 좋습니다 ㅋㅋ 


제목 그대로 제가 게임을하면서 지겨웠던 부분은 없던거같습니다 그럼 한번 써보겠습니다 !! 

맨 처음 들어가게되면 매일 출석 보상을 받게됩니다 :)  이것만 보셔도 벌써 뭔가 두둑히 챙겨주는것 같지않나요 ? 
저 다이아몬드 보석이 정말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는게임입니다 물론 재화량에비해 혜택은 어마무시 한 느낌이랄까요 
혜자스러운 보상인것같아용 ㅋㅋ 

귀여운 여자캐릭이 '하지마' 라는 이름을가지고있고 
악마같은 남자캐릭이 '지겨워' 라는 이름을 가지는 아이들입니다 물론 저의 캐릭터죠 .. 
이친구들이 최종 캐릭터이자 최초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RPG 게임은 항상 꾸밀수있다는걸 아셔야합니다 :) 

무기 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지겨워와 하지마의 스킬과 스텟분배창 그리고 장비착용칸 등등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보시면 보라색 구슬로 재화를 표현하게 됩니다 이 보라색들은  위의 모험 사진과같이 몬스터들을 잡으면 나오는 재화로써 구매가치보다는 방치의 시간을좀 들여서 방치의 가지가 좀 높다고 볼수있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공격 속도를 먼저 올리시는게 더 이득이라고 봅니다 그래야 더빨리 때리고 더빨리 죽일수있기때문에 
공속을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이렇게 모험을하다보면 알록달록 상자가 날라다니는데요 ㅋㅋ  뭔가 '나를 클릭해줘 !!' 라는 느낌이죠 ? ㅋㅋ 
이친구를 누르게 되면 보라색구슬과 다이아 등등 여러가지 보상을 얻게 되는데요 저는 동영상으로 다이아주는 부분이 제일 좋다고 느껴집니다 :) 꼭 꼭 시간이있으시다면 시청하시는게 좋아용 ㅠㅠ 

지겨워하지마는 이벤트성 컨텐츠들이 간간히 보이는데요 물론 뭔가를 지불하고 하는것보다 거의 다 무료 3회씩 비슷한 컨텐츠들입니다 꼭 하루에 한번씩 하셔야 좋은 아이템들을 획득할수있을것만 같아서 저도 꼬박 꼬박 참여중입니다 
그리고 지루하지않게 이렇게 미니게임이라고 항목이있는데 ㅋㅋ 이것은 제가 손가락으로 마법지팡이를 탄 하지마를 가지고 컨트롤 하는 그런 미니게임입니다 ㅋㅋ 더하고싶은데 더 할수가없어요 ,,

자 이제 무엇을 해야하냐 !!  

이것은 바로바로 첫 구매 패키지인데요 사실 저는 모든게임 하나씩 지르고 시작하는 스타일이라 1200원 짜리 지르긴했는데 구매는 했지만 가방에 없는겁니다 .. 찾고 또 찾고 찾고 또찾고 결국엔 스텟창 에서 찾게되었는데요 ㅋㅋ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이 게임도 아바타 라는 부분이 존재하고있습니다 귀여우면서도 효과를 얻게되는것인데요 
저는 1200원정도의 투자가치는 있다고생각하는 그런 패키지였습니다 :) 
(꼭 구매안하셔도 게임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


스텟창에 가보시면 여러가지 스킨들이 있습니다 스킨마다 얻을수있는 고유 효과라던지 귀여움은 덤으로 가져가는구요~
이 코스튬들은 물론 돈을 내고 지불해야하지만  게임을 진드막허니 하기전에는 안되시겠죠 ? 


하지만 지겨워하지마는 이벤트 성 컨텐츠들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여기서 힌트를 찾아봅시다 ! 
미션중에서 출석체크를 하시게되면 코스튬 1개를 주는데요 이뿐만이 아니라 매일매일 출석에서주는 재화들로도 
구매가능한 코스튬이있습니다 !! 꼭 출석체크 하셔야합니다 !! 

이 귀여운 친구들은 모험에서 도움을 주는 악마라는 친구들입니다 !! 
이 악마들은 강화/진화로 더 높은 퍼센트를 가진 옵션을 얻게되고  총 4마리의 친구들을 데리고 갈수있습니다 
꼭 악마를 더 뽑으셔야 다음에 말씀드릴거에대해 더욱더 좋은 혜택을 얻게되는데요 

바로 '알바' 시스템입니다 ㅋㅋ 너무 귀엽지않습니까 ㅋㅋ  여기서 중요한건  다이아몬드 라는 재화가 아까전에 중요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친구들은 일정한 시간이 되면 보라색 구슬을 벌어오지만 수동으로 수거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알바를 하게끔 도와주는데  그것에 대한 대가가 바로 100 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아 몬드 수급은 그리 어렵지않으니 꾸준히 모아주시는게 스펙을 쌓는 지름길이라고볼수있겠습니다 :) 

물론 하루종일 바라만 보고있을순 없겠죠 ?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잠수모드" 라는것이있는데 제가 실험해본 결과 
cpu를 잡아먹는 양이 틀려집니다 무조건 방치하실땐 잠수모드를 하시고  다른업무를 보시는게 정말 여러모로 도움이될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규유저 대박지원 혜택입니다 !! 
돈을 지불하지않고도 그냥 게임만 시작버튼만 누르면 준다는데 마다할 필요가있을까요 !? 

시간이 없다면 방치 ! 시간이 난다면 잠시 클릭 !  이게바로 방치형 게임의 묘미아닐까요 ㅋㅋ 
하루하루 마다 틀려지는 스펙에 기대를 꿈꾸며 저는 오늘도 방치하려 가보겠습니다 :) 
다음편에서는 던전/레이드/노가다 등등 다른 컨테츠에대해서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